상해유압 승강대8가지 핵심 운영 절차

  • 출시 시간:2024-03-29 13:52:48
  • 핵심어:

  • 페이지 뷰:280
  • 빠른 설명:

    상해,유압 엘리베이터 공장은 당신에게 승강 플랫폼의 유압 엘리베이터 전동 시스템의 규정을 알려 드립니다.적재 용이성: 구조가 간단하고 피스톤의 지름과 수량을 조정하여 T의 적재 능력을 안전하게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설치가

기사 내용

유압 엘리베이터 공장은 당신에게 승강 플랫폼의 유압 엘리베이터 전동 시스템의 규정을 알려 드립니다.

적재 용이성: 구조가 간단하고 피스톤의 지름과 수량을 조정하여 T의 적재 능력을 안전하게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설치가 편리하다: 유압 엘리베이터 기계실은 엘리베이터 우물 아래에 설치할 수 있으며, 기계실 사용 면적은 약 m & times;m.장치, 설치 및 유지 관리 공간을 충분히 수용할 수 있습니다.건축 설계에 충분히 협조하고 합리적으로 배치할 수 있다.

상해일반적으로 하중을 높이고 승강고도가 작은 장소에 대해서는 상승기구를 선택해야 하며 하중이 작지만 승강고도가 큰 장소에 대해서는 승강기구를 선택해야 한다.리프트 초기 구조에 따라 안정성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실린더의 크기와 리프트식을 늘리고 리프트 솔릭과 같은 유효 면적을 달성하기 위해 실린더를 늘립니다.후자가 크면 리프트 메커니즘을 선택합니다.

설치 전에 설치 인원은 기초, 우물길 등 기초 시설을 확인하고, 조준, 평평, 정시 찾기에 주의하며, 기초가 시공 전의 요구에 부합하는지 확인해야 한다.

칼 카 비 로각 기구의 운행이 정상인지, 소음이 있는지 자주 검사하고, 만약 고장이 발견되면 유압 엘리베이터 도매, 깊이는 .mm를 초과해서는 안 됩니다.

시스템이 사용하는 번호가 같은 유압유는 기름온도가 ~ ℃ 사이이며 큰 류량으로 될수록 시스템중의 불순물을 가져간다.유압계통은 회 이상 반복적으로 세척해야 하며 매번 세척을 마친후 기름이 뜨거울 때 시스템에서 방출해야 한다.세척이 끝나면 필터를 세척하고 새 필터를 사용한 후 새 기름을 주입한다.


상해유압 승강대8가지 핵심 운영 절차



유압 펌프는 소음을 발생시킨다.유압식 승강기가 상승할 때 유압펌프가 고속으로 작동하는데, 유압펌프의 기어나 베어링에 문제가 생겨 유압계통의 압력이 주기적으로 변화하면 유압계통의 공명을 유도해 소음이 발생하기도 한다.

단방향 밸브 누출, 오일 파이프 단방향 밸브 누출.해결책은 단방향 밸브가 정상인지 꼼꼼히 확인하는 것이다.비정상적인 경우에는 새 단방향 밸브를 교체하는 것이 좋습니다.

유압 엘리베이터를 사용할 때 소음의 주요 원인은 기계 기구 고장, 유압 시스템 고장, 전기 설비 또는 부품 고장 등이다.오늘, 유압 엘리베이터 공장은 당신에게 유압식 승강기에 소음이 발생하는 원인을 소개합니다.

모두 보 세 요.회전 메커니즘을 설치, 분해 및 조정할 때 보증된 중간선은 기어 중간선과 평행하며, 그 맞물림면이 % 이상이어야 하며, 맞물림 간격이 각 메커니즘에 적합해야 하는 브레이크는 항상 브레이크 바퀴 사이의 간격을 검사하고 조정하여 유연성과 신뢰성을 확보해야 한다.마찰면에 때가 끼지 않도록 반드시 휘발유나 희석제로 씻어야 한다.

이동식 승강 플랫폼에 고장이 발생하여 정상적으로 작동할 수 없을 경우,상해수동 유압 승강대, 즉시 전원을 차단하여 수리를 진행해야 하며, 설비가 병을 안고 작업하는 것을 엄금하며 비전문가는 유압 소자 및 전기 소자를 분해하지 말아야 한다.

해결 방안: 버팀목의 성능이 좋은지 확인하고, 버터를 다듬어도 그 성질을 높인다.


상해유압 승강대8가지 핵심 운영 절차



모터가 작동하지 않음: 모터의 각 부품이 손상되었는지 검사하고, 회로, 배선에 문제가 있는지 확인한다.

지식.공장, 자동창고, 주차장, 시정, 부두, 건축, 인테리어, 물류, 교통,상해유압 승강 스탠드, 석유, 화학공업, 호텔, 체육관, 공광, 무게가 수십 톤에서 거의 톤에 달하는 화물을 달릴 수 있다.유지 보수가 간단하고 편리하여 일반 화물 엘리베이터보다 설치가 편리하다.

각 기구의 운행이 정상인지, 소음이 있는지 자주 검사하고, 만약 고장이 발견되면 유압 엘리베이터 도매,상해가위바위보식 유압 승강대, 제때에 제거해야 한다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레일식 유압 승강 플랫폼의 사용 주유에 영향을 줄 수 있다. 유압 오일은 여과하고 주입해야 한다. 주유 도구는 믿음직하고 청결해야 한다. 주유 속도를 높이기 위해 연료 탱크 주유구에 있는 필터 유압 엘리베이터 공장을 제거해서는 안 된다.주유원은 고체 불순물과 섬유 불순물이 기름에 빠지지 않도록 깨끗한 장갑과 작업복을 사용해야 한다.

상해사전 조립이 완료되면 사전 조립 설비를 고정하고 케이블, 오일 파이프의 위치가 정확하고 사전 조립 프레임 등 부품의 위치가 정확한지 확인한 후 보강 작업을 해야 한다.보강을 위해서는 용접 또는 나사가 필요하며 보강 후 유압 사다리는 견고성과 안전성을 갖추고 있다.

이동식 승강 플랫폼은 전통적인 비계 작업에 비해 더 안전하고 안전하기 때문에 우리는 반드시 그 안전 조작을 잘 알고 의외의 발생을 피해야 한다.

재료를 플랫폼에 배치할 때는 가능한 한 플랫폼의 중간에 배치해야 한다.화물의 중량은 설비의 표준 하중 범위 내에 있어야 하며, 화물의 부피는 설비의 플랫폼 사이즈보다 크면 안 된다.그렇지 않으면 재료와 승강 플랫폼이 상해와 위험 사고를 입을 수 있다.고가의 각종 규격의 승강기 공장은 제때에 물건을 공급하고 성가의 비율이 높으며, 이미 많은 전선 제품의 우선 브랜드가 되었으니, 선택 구매를 환영합니다!


상해기타 제품 정보
  • 스 타 바 바라알루미늄 계열 승강기무기한 업무 재개 가격의 바닥은 어디인가?

    스 타 바 바라알루미늄 계열 승강기무기한 업무 재개 가격의 바닥은 어디인가?

  • 몽둥이이중 유압 승강 플랫폼열 가지 상식

    몽둥이이중 유압 승강 플랫폼열 가지 상식

  • 자 벨 치전자동 전동 승강기누출을 수거하는 업계의 방법

    자 벨 치전자동 전동 승강기누출을 수거하는 업계의 방법

  • 비 톰전자동식 이동식 승강기브랜드 인지도 형성에 주목

    비 톰전자동식 이동식 승강기브랜드 인지도 형성에 주목

  • 오 스 틴소형 엘리베이터 별장산업 운영 상황 및 투자 전망에 대한 조사 보고서

    오 스 틴소형 엘리베이터 별장산업 운영 상황 및 투자 전망에 대한 조사 보고서

  • 알 타 무 라유압 승강 플랫폼 맞춤형업계의 일반적인 제조 공정 방법

    알 타 무 라유압 승강 플랫폼 맞춤형업계의 일반적인 제조 공정 방법

  • 슬 레 고유압 승강 플랫폼 공장정직

    슬 레 고유압 승강 플랫폼 공장정직

  • 신강고정식 유압 승강기마모 및 실패

    신강고정식 유압 승강기마모 및 실패

  • 신속한:알림: 상해유압 승강대8가지 핵심 운영 절차 정보는 당사의 상해유압 승강대8가지 핵심 운영 절차, 상해유압 승강대8가지 핵심 운영 절차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상해유압 승강대8가지 핵심 운영 절차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상해유압 승강대8가지 핵심 운영 절차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상해유압 승강대8가지 핵심 운영 절차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